비즈니스 미팅

체인지 나우

CHANGE NOW

DEBATE

회사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 혹은

해결해야 할 이슈에 대한

​구성원들의 적극적, 발전적 토론

IDEA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영상의 컨셉과 내용을 구상하면서

​창의적인 아이데이션을 경험

TEAMWORK

연기, 연출, 편집까지

구성원들의 협력과 서로의 응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팀 작업

아이디어의 벽

승진자들을 위한 문제 해결 프로젝트,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라

조직 내에서는 끊임없이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합니다. 기업에서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많은 시도를 하고 있죠.

21그램은 디자인씽킹의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기업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해보고자 합니다.

디자인씽킹이란 기존의 상황을 더 나은 상황으로 바꾸기 위해 공감적 태도와 창의적인 문제 해결 관점으로 접근하는 프로세스로,

조직 문화를 구성원 중심의 협력적 문화로 바구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이 문화의 변화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진 않겠지만, 조직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거나 비즈니스를 새롭게 정의할 수 있는 추진력이 될 것입니다.

체인지 나우 (Change Now) 과정은 회사의 문제를 장기적, 능동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승진자 교육에 최적화된 과정입니다.

구성원들 스스로 사내에서 발생하는 크고 작은 문제와 니즈를 인지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직접 영상으로 연출 제작하여

회사에 새로운 조직 문화를 제시합니다.

PROCESS (8H 기준)

오프닝 및 주제 선정

기획 회의

촬영 진행 및 편집

​최종 마무리

60min

90min

120min

30min

1. 적지 않은 기간 회사에 근무하면서 내부의 문제를 장기적, 능동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승진자 교육에 최적화된 과정입니다.

2. 텍스트와 이미지의 시대에서 발전한 '영상의 시대'에 적합한 능력을 경험하고 체득합니다.

3. 디자인씽킹 프로세스를 활용해 구체적인 아이데이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4. 주제는 회사 측과 사전에 조율하여 워라밸, 주 52시간 등장에 따른 일하는 방식, 세대간 소통, 조직문화 등 다양하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

5. 완성된 영상은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사내 인트라넷이나 SNS 채널에 업로드하여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