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08959.JPG

아이엠크리에이터

I AM A CREATOR

NON-CONTACT

변화하는 HRD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업교육 프로그램

DIVERSITY

신입사원의 비전형상화부터

승진자, 관리자를 위한 힐링까지

​다양하게 변주 가능한 과정 설계

PRACTICAL

사무실이나 자택 등

과정 종료 후에도 언제든 비전을 상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DSC02050.JPG

소비자에서 생산자로, 나도 크리에이터

"유튜브"의 등장은 대중을 일방적으로 미디어와 정보를 수용하는 "관객"의 입장에서 직접 미디어를 생산하고 기획하는 "크리에이터"로 변화

시켰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유튜브에서는 전세계 19억 사용자가 1분에 400시간 분량의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고 하니 참으로 대단한 일이죠.

21그램은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추어, 기업의 인재들이 스스로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기존의 미디어와는 다른 뉴미디어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해봄으로써 능동적으로 변화에 대처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해해봅니다.

개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제품을 구입한 고객의 입장에서 이야기하는 하울/언박싱, 호흡이 짧고 세련된 웹드라마 등

뉴미디어의 특성에 맞춰 새롭게 등장한 장르와 컨셉의 영상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스스로 만들어냅니다.

완성된 작품은 수료식 등 오프라인에서의 상영 뿐만 아니라, 추후 사내 온라인 채널 (유튜브 등)에도 게시가 가능합니다.

하나의 작품을 만드는 과정은 회사의 비전 인지/사업 이해 등의 교육 효과는 물론이며, 동료들과 간직할 수 있는 최고의 추억이 될 것입니다.

PROCESS (8H 기준)

오프닝 및 주제 선정 / 촬영, 편집 교육

기획 회의

촬영 진행

편집 및 추가 촬영

​최종본 출력 및 마무리

60min

90min

150min

150min

30min

1. 텍스트와 이미지의 시대에서 발전한 "영상의 시대"에 적합한 능력을 경험하고 체득해봅니다.

2. 기업의 비전 공유 / 세밀한 역할 분담으로 팀워크 고취 / 스토리텔링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창의력 등 명확한 교육 효과를 제공합니다.

3. 주제는 회사 측과 사전에 조율하여 기업의 비전에서부터 사업분야, 행동원칙, 신입사원들의 스토리 등 다양하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

4. 완성된 영상은 현장 상영 뿐만 아니라 사내 인트라넷이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여 자유롭게 공유하고, 홍보 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5. 교육 스케줄에 따라 One day / Team Project 형태로 진행 가능합니다. (최소 8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