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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린 및 비즈니스 사람들

영상 광고 제작

 구성원들이 직접 만드는 우리 회사 홍보 영상 

 우리 회사의 영상 광고를 직접 만들어보자 

광고 제작 과정의 장점은 "표현의 다양성"에 있습니다. 강렬한 비주얼과 카피를 던지는 광고부터, 기승전결의 스토리가 있는 감동적인 드라마 형태까지 구성원들의 무궁무진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이 회사의 비전과 결합하여 세상 단 하나뿐인 광고를 만들어냅니다. 심플하지만 강력한 카피라이팅 과정과 영상 아이디어 회의는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냅니다.

회사의 비전과 미션을 그저 외우지 않고, 진심으로 이해하여 예술적으로 표현하게 됩니다. 팀원 모두에게 감독, 스탭, 배우 등의 롤을 부여하여 보다 활기찬 조직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어떤 대상자들에게 추천하나요? 

 신입사원 입문 교육 : 장기간 진행되는 입문과정의 주요 프로젝트 

대면 혹은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신입사원 입문 교육의 하이라이트로, 본 과정을 프로젝트 형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당일 혹은 회차를 나누어 진행 가능하며, 신입사원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영상은 과정 종료 시 수료식에서 상영하거나, 경쟁 프레젠테이션 형식으로 공유됩니다.

 신입사원 온보딩 교육 : 입사 후 3~6개월차, 신입의 눈으로 우리 회사 바라보기 

OJT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업무에 배치된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잘 적응하고 안정감을 갖기 위해서는 온보딩 과정이 필요합니다. 신입사원으로서의 비전을 되살리고 회사에 대한 애정을 실어보는 영상 광고 작업을 통해 리프레시 & 리텐션의 효과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전사 워크숍 : 우리 회사 광고를 통해 내 일의 가치와 의미를 생각해보기 

매일 열심히 일을 하고 있지만, 평상시에 내가 하는 일의 가치와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구성원들과 함께 우리 회사의 브랜드&제품 광고 아이디어를 생각해보면서- 동시에 내가 하는 일, 나아가 우리의 비즈니스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고민하고 영상화시켜 봅니다.

이 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실제 진행 사례를 소개해드릴게요 

1.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WHAT: 무엇을 할 것인지

HOW: 어떻게 만들 것인지

WHY: 이 활동을 왜 하는지

2.

팀별 기획회의를 시작합니다.

아이디어를 내면서,

감독과 배우/스탭을 결정하고

​기본 스토리보드를 구성합니다.

3.

본격적으로 촬영에 들어갑니다.

팀별 담당강사의 지도에 따라

장소와 필요 소품을 확인하고,

​스케줄에 맞춰 촬영합니다.

4.

최종 편집 및 마무리합니다.

필요시 추가 촬영을 진행하고,

자막과 사운드, 효과 등

​추후 필요한 내용을 정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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