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08045.JPG

[온라인] ​오디오북

[ON-LINE]
AUDIO BOOK RECORDING

NON-CONTACT

온라인 환경의 묘미를

200% 살릴 수 있는

​비대면 프로젝트 교육

NEW NORMAL

다양한 콘텐츠가 범람하는 시대,

새롭게 떠오르는 '오디오북' 장르에

​도전해보는 경험

COMPREHENSION

기업의 히스토리, 철학이 담긴

도서를 선정하여

​참여자의 이해를 증대

마이크 사운드 편집

교육 전

60min

30min

60min

60min

90min

​교육 종료 후

읽는 책에서 듣는 책으로, 구성원들의 목소리로 담아보는 오디오북 제작 과정

*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 이제 21그램이 온라인으로 만나는 비대면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최근 온라인 출판이나 E-book 제작과 더불어 오디오북의 인기도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출퇴근 길에, 혹은 단순작업을 하면서 라디오처럼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오디오북을 구매하거나 혹은 직접 제작하는 일도 늘고 있습니다.

21그램의 [오디오북]은 기업의 구성원들이 직접 오디오북을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 자연스럽게 내용을 이해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결과물을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의 히스토리나 CEO의 철학, 메시지가 담겨있는 도서 혹은 사내에서 일독을 권장하는 도서 등을 선정하여,

구성원들이 직접 책의 내용을 이해하고 낭독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낭독한 음성은 21그램 강사진의 후반 편집 작업을 통해 완성도 높게 가공되어, 원하는 구성과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책의 내용 혹은 교육의 목적과 어울리는 커버 이미지(썸네일)를 제공하여 사내 인트라넷이나 SNS 채널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PROCESS (5H 기준)

사전 기획 (도서 선정 및 낭독 파트 구성)

오리엔테이션 : 오디오북 제작 프로세스 

기획 회의 : 개인별 낭독 파트 구성

테스트 낭독 및 강사 피드백

​개인별 낭독 및 레코딩

녹음파일 제출 및 피드백, 필요시 추가 녹음

​강사진 최종 편집 / 오디오북 완성

1. 영상, 전자책(비전북)에 이어 21그램이 제안하는 새로운 팀 프로젝트 과정입니다. 

2. 차분하게 도서를 낭독하는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도서의 내용을 이해하고 인지하게 됩니다.  

3. '오디오북'이라는 새로운 미디어를 직접 만들고 성우로 참여해보는 방식이 기존 비대면 교육과는 달리 새롭고 흥미롭습니다.

4. 도서의 장르나 컨셉에 따라 낭독 지도를 진행하며, 후반 작업 역시 정서와 분위기를 반영하여 진행합니다.

5. 외부 기관과 연계하여 기업 CSR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는 방식도 가능합니다.